이번 너프먹은 광원의 살임 보면 변경점이 정확하게
1.광원 타수 감소
2.쿨타임도중사용시 화살타수감소인데
왜 ㅈ같은지 이야기해봄 일단 2번 쿨타임도중에 타수감소된거 이쪽으론 별불만없음 기존아처유저들도
좋아하긴했으나 한정적인 상황이라고는해도 정령무기를 먹었을때 광역으로 몹쓸어담긴했었어서 저쪽은
기존 아처유저들도 아 이건 너프먹겠구나 하고 어느정도 예상하고있던부분임
문제는 1번 광원 타수감소인데 아처유저들이 난리치는게 저 부분임
발그림 미안한데 대충 저런식인상황인데 한마디로 말하자면 리부트전에 만개가 초밀착해서 데미지를 박아야되는
최대사거리가 ㅄ인 스킬이였다면 지금 광원의살은 저런 최소사거리에서 딜이 증발하는 리부트이전 만개랑 거꾸로
거리에대한 제한이 있는 스킬이 되어버렸음 pvp에서는 별문제가 안됨 애시당초 근접만개를 pvp에서 근접만개를
쓸수있는 상황이 매우 한정적이였어서 광원 쓰겠지 문제는 사냥인데 아처 원거리딜러인데 최소사거리가 생긴게
어디가어때서?라고 물어볼수도있는데 아처는 공속이 느린편에 속하는 클래스에 속하고 리부트이후에 넣어준
백어택을 쓰기위해선 강제로 근접전을해야되는 아직도 효율보려면 근접전을해야되는 딜레마에 빠진 클래스임
근데 이제 광원의 살의 경우는 최소사거리가 필요한 스킬이 되어버려서 실질적으로 사냥에서 딜사이클을 돌려버리면 만개딜이 이전에 밀착안하고 쏘는 만개딜로 롤백된거임 저 광원의살 최소사거리가 리부트이전 만개의살
사거리마냥 초밀착해야 딜이 곱창나는거라면 조금 조심하면서 쓰면될껀데 저 최소사거리가 대충 4~5발자국정도의 거리까지 적용되는 꽤나 넓은 구간이라 이제 사냥하면 강제로 선택해야됨 광원찍고 백어택 포기하고 
몹이랑 4~5발자국정도의 거리 계속유지하면서 딜박던가 아니면 광원 빼버리고 구만개로 백어택박으면서 사냥하던가 광원찍으면 백어택을못쓰고 일정거리안에 몹한테 만개가 노딜스킬이 되어버리고 만개를 찍으면 아예 몹이랑 부비부비할정도로 밀착하는거아니면 딜이 안나오는 극단적인 선택을 오고가야되니까 그걸로 욕을 쳐박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