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동안 생활만 하다가 다시 사냥이 그리워져 스펙 업 고민중에 몇 가 질문드리러 왔습니다.

현재 : 우르곤 4단 쿠툼 7단, 동초승 확정 1회, 광명석 - 인추피,카마추피,아인추피,철옹성
자산 : 보유 약 1100억, J 악세 망치, 술잔 보유(반지2, 귀걸이2, 허리띠1), *유검별 선택권(미정)

1.  반지
동 초승이 확정이 추가로 가능해 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동초승 거래소 구매 비용이 약 180억 정도로 줄어든 상황인데, 쌍나크를 사용 할 일이 있을까요? (확정 강화템은 변경이 가능하니), 
만약 없다면 그냥 동초승 정가를 했다가 차후 데보로 가게되거나 하면서 판매를 하는게 조금이나마 차액을 아낄 수 있는것 같아 고민입니다.

2. 카부아의 유물, 울림의 불꽃
울림의 불꽃 카부아가 모두 필요한 상황인데요
구매를 해서 스펙업을 하고 사냥터를 가는게 맞는거 같긴 한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3. 유데보 부위는?
유데보 한 부위를 정가 하려고 하는데 목걸이와 허리띠 중 파밍 사냥터의 수익이나 편의성 등을 생각했을 때 어떤게 좋은 선택일까요?

4. 유검별 선택권 보조무기 or 포식 ?
보조무기를 해서 차후 동검별을 노리는게 나을지, 포식을 받아서 당장 스택으로 써먹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사냥 쉬기 전까지 보통 오캠에서 했는데 쿠툼 내구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서 1시간도 못버티고 빨간불 뜨는게 좀 귀찮았어서 내구 높은 동검별이 가지고 싶긴 한데 비용적인 측면에서 차이가 많이 있다보니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