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네임드

청사마녀 블라 / 홍사마녀 로타

 

6인에서와 달리 피가 433만 / 433만 으로 증가합니다. (300만 - > 433만)

꽃 패턴은 433만의 10%인 43만 간격으로 나옵니다.

검기 / 권린 으로 나눴으며,

 

첫 꽃은 어글자1개 비어글자2개 - 두번째 꽃은 어글자2개 비어글자1개

이렇게 밟아 똑같이 3중첩씩을 만들어

한번에 양쪽 모두 교대를 하는 방식으로 클리어 하였습니다.

 * 꽃 : 수라왕이 생성하는 꽃 장판 처럼 생성되며 밟지 않을 시 흡수하여 생명력을 회복하며, 중첩하여야 청사와 홍사가 생성하는 반사장막에 데미를 받지 않게 된다. 패턴 마다 3개의 꽃이 생성되며 하나 밟을때 마다 한개의 버프가 중첩이 된다. 4중첩이 되었을 시 사망한다. 버프가 끊기면 저주에 걸려 5초간의 출혈 틱 데미지를 받으며 저항가능하다. 3중첩 시 청사-홍사 탱 및 딜러 모두 교대를 하여 반대 색깔의 꽃을 밟아 버프 중첩을 초기화 시킨다.

 

 * 꽃 패턴

 홍사 : 꽃 소환 -> 반사장막 생성 - > 가장 먼 거리의 유저에게 권무 시전 (개인반격 저항 가능)

 청사 : 꽃 소환 -> 가장 먼 거리의 유저에게 얼음장판 시전(외곽지역으로 깔아야 원할한 홍사 탱킹가능) -> 반사장막 생성

 

* 2네임드

구와진

피만 많은 목각입니다.

권사가 구와진을 탱킹할 때

검기 / 린 으로 나뉘어 쫄을 잡고 합류하여 구와진을 처리하였습니다.

 

구와진 및 쫄의 기본 패턴은 총 3가지 인데, 회전 - 전방공격 - 전방공격 입니다.

 

이때 회전을 맞으면 어글이 초기화되니 쫄을 보시는 분들은 유의하여야 합니다.

 

 

* 3네임드

타이칸

 

생명력이 1100만이 되어있는 타이칸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본 패턴은 2타or3타 - 회전 - 2타or3타 - 브레스or잡기 로 간단하게 분류하여 공략하시면 탱킹에 도움이 됩니다.

탱커를 제외한 딜러는 후방에서 타격하며 회전패턴시 막기 및 저항이 필요합니다.

* 잡기 패턴은 합격기 구간입니다, 탱커가 실수로 잡기를 저항하지 못했을 경우가 있으므로 잡기 패턴이 나올 시 합격기로 끊어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이칸은 기상기가 없으므로 다운셀합 후 흡공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999만 까지 빠르게 피를 빼시면 탁류 패턴이 나오는데

타이칸이 구정물을 던지고 그곳을 제외한 나머지는 오염되어 그곳으로 이동하여야 합니다.

어글자에게 점프 후 기본패턴이 시작되므로 1저항 후 오염되지 않은 곳 위에서 딜링을 하시면 됩니다.

 

좁은 곳 위에서 딜링을 하여야 하므로 타이칸의 후방에서 딜하는것이 중요하고 회전패턴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890만이 되면 6인에서 나오는 가시소환 패턴이 나옵니다.

가시소환 - > 구정물 던짐 - > 나머지 지역 오염 - > 점프 3회 - > 흡공or원거리 창4회 - > 돌진 - >

1) 브레스 - 생명력 회복

2) 생명력 회복 - 브레스

저희 파티는 점프 3회를 검막으로 저항, 흡공은 얼음꽃 한파, 원거리 창은 보호령 호신장막으로 저항하였습니다.

돌진 반격 후 브레스가 먼저 나올지 생명력 회복 패턴이 먼저 나올지는 랜덤인데

생명력 회복 패턴을 끊어주는게 중요합니다. 덧붙여 흡공과 장악이 가능한 구간입니다.

이 패턴이 끝난 후 중앙으로 가여 해가시폭팔(광역기)을 시전한 후

탁류패턴 - 가시소환 패턴이 반복됩니다.

 

450만에 나오는 가시 패턴을 지나고 나면 이때부터 가시소환 패턴의 무한 반복입니다.

이 때는 맵의 11시와 7시 사이에만 구정물을 날립니다.

딜링할 구간이 부족하며, 검막의 쿨이 모자란 경우가 있기에 3점프 개인저항도 필요합니다.

생명력 회복 패턴 때 합격기로 끊고 흡공을 하여 딜링하였습니다.

 

트라이 하시다 보면 구정물 장판의 위치는 정해져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999만-탁류 11시 => 890만-가시 1시 => 780만-탁류 1시 =>670만-가시 5시 => 560만-탁류 11시 => 450만-가시 7시 => 가시 11시 => 가시 7시 => 반복)

 

딜이 좋다면 가시소환 패턴에서 광역기를 시전하지 않고 바로 탁류패턴으로 넘어가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클리어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