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정원 1층은 이스카투를 잡고난이후부터 라카노트까지 가는 구간의 지역 이름으로 레어몹이나 챔피언이 평균적으로 한무리정도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짧은 외길구간이라 입구까지 몹을 끌고오는게 편해서 죽더라도 리셋의 위험이 적으며 방패잡이나 역병같은 힘든 속성의 몹이라도 입구를 왔다갔다하여 짤짤이 딜로 못잡는 몹이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덧붙여 이 앵벌은 제가 선호하는 루트라서 하는것일뿐이지 정답이 아니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 스킬트리

 

현재 부두술사는 여러가지 트리가 있고 이것저것 다 사용해봤지만 저는 역시 돌진곰이 제일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데미지가 시원시원하고 다이렉트로 꼽혀들어가는 스킬이라 피도 쑴풍쑴풍 차오르고 몹을 관통해들어간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네요.

단점이라면 짧은 사거리가 있지만 영상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벽을 활용한다면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 용병

 

용병은 3가지 모두 다 써봤지만 가끔 힘든 속성을 만나 입구 짤짤이딜을 하게될 경우 기사단원이 제일 나은거 같더라구요.

깨알같은 힐과 몹에게 걸어주는 스턴이 참 사랑스럽습니다.

 

- 장비

 

현재는 장비가 많이 좋아진상태이긴한데 영상에서 찍을당시에는 공격력이 3.5만에 금기켜고 4.2만이었습니다.

 

- 영상 (영상에 브금을 넣으려고 한건아닌데 음악들으면서 녹화하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ㄷㄷ) 

유투브가 소스코드지원을 제거해서 바로 링크가 안되네요..ㅜㅜ 인벤은 아이프레임이 안되고.. 그래서 영상은 그냥 주소만 링크하겠습니다.

 

한 맺힌 몸덩이 : 평타도 엄청약하고 이속도 느려서 챔피언몹들도 돌진곰 몇방에 녹는 꿀몹입니다.

철갑 파괴자 : 공중에서 갑자기 날아오는데 바닥에 낙하지점이 표시되고 2초후쯤에 돌진곰 한두방써주면 다 녹습니다. 가끔 철갑 파괴자가 레어몹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입구까지 데려와서 돌진곰을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제압자 :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 공격이 들어오는 몹으로 까다롭습니다. 포격달린 몹들이라 생각하고 요쪽조쪽 무빙해주면서 녹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손아귀를 깔고 최대사거리에서 딜을 하는데 이렇게하면 포격이 날아오지 않아서 편하게 잡을수 있습니다.

폭군 : 철갑 파괴자와 마찬가지로 공중에서 날아오는데 어느정도 숙달이 되고나면 날아와서 꼽히기전에 벽너머로 날아오는 포인트지점이 같다는것을 알 수 있으며 벽옆으로 사전에 미리 공중으로 올라가는 장면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폭군은 대쉬가 워낙 아파서 저도 아직 한방에 죽기때문에 폭군이 보이는순간 혼령걸음을 사용하여 혹시나 폭군이 대쉬를 쓰게되더라도 혼령이 맞게끔 유도하여 돌진곰 두방으로 녹이고 있습니다.

끔찍한 요부 : 멀리서 쏴대는 구슬이 짜증나는 몹입니다. 맞으면 디법이 걸리게되고 디법시간동안 마나를 소모하게되면 데미지가 은근히 아프게 들어옵니다.

 

대부분의 레어몹이나 챔피언들은 영상에서 보시는것처럼 입구로 끌고와서 손아귀+혼령걸음을 사용후 가장 아랫쪽에 붙어서 대제앙+우상족을 쓰신후에 돌진곰으로 밀어버리면 됩니다. 입구의 최하단지점에서 돌진곰을 쓰게되면 일자로 나가기때문에 데미지가 무시무시하게 들어가서 수월하게 녹일 수 있으며 혹여나 역병이나 방패잡이같은 속성을 달고나와 한방에 밀어질거 같지 않다고 생각되면 혼령그릇이 뜬이후 아랫층으로 도망쳤다가 입구 짤짤이로 죽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쫄정리

http://youtu.be/NxasPvjOZnc 

 

입구짤짤이

http://youtu.be/FiDbwyGyBHI

 

레어몹 잡는 영상들

http://youtu.be/5W63KHiGy_8

http://youtu.be/U-xV9rQucyU

http://youtu.be/Grq3bFineg4

http://youtu.be/kxHv0qABltk

http://youtu.be/xFLGZQeuULM

 

 

이 앵벌은 네팔렘 5중첩은 쌓지 못하지만 재수가 좋다면 5분만에 레어몹 3무리를 잡는경우도 있어서 생각보다 레어템을 많이 먹을수 있으며 익숙해지고 나면 물약을 먹을일이나 죽을일이 별로없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