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NG
2015-07-29 20:00
조회: 51,171
추천: 114
[PTR]비룡과 공속 확실한 정리해드립니다.동일한 공속을 가진 무기를 쌍으로 차고, 전투를 들어간 결과, 무기 공속 : 1.59 공격속도 증가 111% 비룡이 터졌을시에 기본 공속에 +1.15 =(1.59+1.15) * 2.11 = 5.78 ----------------------------------------- #중요1 공속이 5.78 이 되는데, 그냥 공속 5로 고정 시킵니다. ----------------------------------------- 다음 일천2셋 , 기민성 , 주먹 자체 공속 보정을 받으면 어찌 되는가? 주먹은 천둥주먹 - 정전기 기준(약 1.4) 5*1.25*1.15 *1.4 = 10.06 공속 10 이 나옵니다. 이론적으로 0.1초당 한대씩 가격을 하면 맞아 떨어지겠죠. 실제로 프레임 단위로 쪼개서 보면 (30프레임) 1프레임 = 1/30 초 = 약 0.03초 37 초 11 프레임 에 데미지 숫자 뜸 37초 13 프레임에 데미지 숫자 뜸 간격 2프레임 2프레임은 2*0.03 = 0.06초 에 해당 되는 시간. 37초 16프레임에 새로 데미지 뜸 3프레임 간격 3프레임은 3*0.03 = 약 0.1초에 해당되는 시간. ------------------------------------------------------------- 최종 결론 #중요2 일천2셋,기민성, 주먹 자체 공속 계수는 공속 5을 기반으로 모두 수치가 적용 된다. 따라서, 베이스 공속 5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통제는 딱히 필요 없을듯 합니다. --------------------------------------------------------------- 베이스 공속 5 가 되었을때 비룡 발동률 베이스 공속 5가 되면, 거의 90% 이상 비룡이 유지 됩니다. 비룡을 사용할려면 이제 공속을 맞춰 줍시다. ------------------------------------------------------------------------- 베이스 공속 5.0 만들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공속 버프 주도권 30 쌍수 15 곡옥 15 정복자 10 진격타 광채 15 = 85% 장비 장갑 7 쌍반지 14 = 21% 합 106% 공속 센룽 1.4 공속 (1.4 +1.15) * 2.06 = 5.25 (초과) --------------------------------- 이후 하나씩 빼면서 계산해본 결과 진격타 광채 -15 = 4.87 장갑 -7 = 5.07 쌍반지 -14 = 4.9 장갑과 쌍반지 모두 뺌 - 21 = 4.72 장갑,쌍반지,광채 -36 = 4.34 ---------------------------------- 적절하게 강인함을 챙기면서 이리저리 조합 해봐야 될듯 싶네요.
EXP
324,066
(56%)
/ 335,001
인생은NG
---------------------------------------------------- [팁] 휘몰이- 벼락 폭풍 완전 분석! 2013-07-13 12:49 [팁] 눈뽕의 메커니즘 완전 분석 2013-07-08 16:54 [팁] 빛의 파동(종) 의 실제 공속 실험 결과 2013-06-22 13:03 [가이드]서민 질주종 8단-2막 반무쌍 돌아봅시다!
|
디아블로3 인벤 수도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