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올려달라는 분이 계셔서요 마을디피는 100이안되네요; ㅋㅋ
화피 40프로해서 화피 디피 137만8천 나오더군요



부가 수치들입니다 피통 79만 적생 3만천 자감 정복자까지 41.34가 나옵니다



기존일천이랑 다른점은 잉걸불대신 얀씨를 넣었고 악세에는 집자+황도궁 대신
황도궁+뉘방+화합을 넣었습니다
보석은 고통받는자의 파멸 , 태극 , 갇힌자 를 넣었습니다

먼저 이런셋팅을 하게 된 이유는 테섭에서 알게모르게 비룡이 너프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 너프당한채로 고대로 본섭에 적용이 되었습니다
해보신분은 알겠지만 저번시즌이랑 지금이랑 터지는 빈도가 확 틀립니다
그래서 어찌됐든 비룡 잘터지게 하기위함의 셋팅을 생각하게되어보니
뉘방+얀씨가 떠오르더군요 얀씨의 효율은 비룡이 터지면 이동중이라고 판정되며
공격력25 공력생성25프로만큼 증가합니다 대신 비룡이 터지지않을때 제자리로 판정이될때가 잦으며
공격력,공력생성 - 20프로가 되어버립니다
여기서 공격력은 합연산인데 공력은 체감 곱연인거같더군여 확실하지는 않네여 체감이라서 이부분은 실험을 안해봄 ^^:

잉걸이 자원30프로감소의 안정빵이라면 얀씨는 양날의검입니다
하지만 뉘방과 같이쓰니 몹이 많은구간엔 거의 공력이 핵폭팔이더군요 감당이 안될정도로 차오릅니다
셴룽의 초당 -65의공력이 애교수준이 되어버립니다 체감 공력 초당 천이상은 그냥 차오를거 같내요
당연히 진격을 자주누르니 비룡이 잘 터지고 잉걸의 자원30보다 얀씨가 터졌을떄의 이득이 훨씬
크다는걸 여러판해보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소모공력량을 줄이는 수치보다 공력생성량을 늘리는게 훨씬
큰 이득이라는걸 말이죠

또 중요한건 비룡을 평타보다 진격으로 거의 발동을 시킵니다 그래서 공속을 그렇게 챙길필요도없는거같아
신속도 뺐고 진격치는양이 어마어마해 신속의 재감도 필요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잉걸불이 아닌 얀씨이기때문에 굳이 화염만 고집할필요도 없습니다 냉기일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여태한 셋팅중에서 난이도 최상급입니다 잘쓰는게 정말 어렵습니다

할말이많은데 너무 길어질까봐 이까지할께요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하시면 댓글달겠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491539
영상찍은거 링크입니다


p.s 스탠에 계신 현정화님이 먼저 얀씨를 들고 일천셋팅을 먼저하셨습니다
그걸보고 약간 더 추가해 이셋팅을 만들게된거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