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악사 히드리그가 나탈이라는 것을 잘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순서가 확실하지 않아서 어떤 것을 파밍해야 될 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집니다.

나탈은 60부터 드랍이 되기 대문에 운이 좋다면 70 이전에도 하나 둘 정도는 드랍으로 먹을 수 있고, 매우 운이 좋다고 한다면 큐브런에서 첫 판 왕실을 먹고 6셋을 빠르게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번 상향을 통해 6셋의 증뎀은 2500%나 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2차를 깼을 경우 -> 투구, 장갑





2. 3차를 깼을 경우 -> 신발, 반지





3. 4차를 깼을 경우 -> 망토, 바지, 무기



즉, 처음에 투구와 장갑, 그 다음은 신발과 반지, 마지막으로 망토, 바지, 무기를 받게 됩니다. 위의 상황은 바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렇게 나온다고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나탈 특성상 세트에도 무기가 있기 때문에 세트 변환을 통하여 나탈 무기를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누가 그러겠습니까;;; 저렙땐 죽숨 잊영 하나하나가 소중한데...

이번 시즌에서 가장 먼저 뽑아야 되는 것은 제 예상으로는 지옥표범이나 어둠의 굴레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지며, 그 다음으로는 만티코어나 양의 만곡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만티코어를 먼저 뽑게 될 경우 엄청난 화력을 예상할 수 있으며, 양의 만곡궁을 먼저 뽑을 경우 준수한 화력 + 어둠의 굴레를 통한 엄청난 기동성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흠냐;; 저걸 확인해 본다고 몇 시간을 투자했는데, 제발 바꾸지 말아라 블자형들...

근데 뭔가 낌새가 안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