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석작 할때의 너무 사소하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고, 또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을 위한 간단한 팁입니다.

석작 획반 얼마까지 되야 정답이다는 없는것 갔아요

공속도 마찬가지구요.

우선은 제일 중요한건 들개 재감인데요.

34기준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의 획반은 23입니다.

석작할때 부두가 좌우 또는 위 아래로 끈임 없이 움직여 주신다면 생구의 수급량이 늘어나는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태극유지가 목적이 아니고, 고단석을 뽑자 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참고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 광란과 우상족은 고단으로 올라갈수록 수월하게 유지가 됩니다. 
  몹과의 거리가 중요하지만 너무 높이 올라가서 죽는 일이 가끔 있더군요 유의하셔야 하구요.

2. 피라냐는 각 파상에 시작할때 써주시면 성전님이 몹 모으는데 충분한 조력자가 될수 있습니다.
  자리는 성전님과 합의 하셔서 깔아주시면 좋겠네요.

3. 저는 편집증을 66파상부터 사용합니다. 편집증때문에 죽는일도 또는 생구 조달이 안되기때문에 그렇게 하는데요.
  각자 본인이 편하신 방법을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중요한건 편집증 사용때문에 생구 조달이 끈어지면 안된다는거죠.

4. 주술or혼령출몰 스킬또한 여러 방법으로 각자 본인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이스킬 또한 사용함에 있어 생구 조달에 영향을 끼처서는 안됩니다.

5. 좀비 들개 소환
  제일 중요한 스킬이죠. 우선 들개는 6마리로 맞춰 주시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들개1 -> 이동1 -> 둘개1 -> 이동1 -> 들개1 -> 이동1...........
  이렇게 사용시 구슬이 땅에 닿기 전에 먹어지고 또한 생구 나오는 속도가 빠라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동시 한걸음씩 이동을 해주시면 보다 효과적이구요.
  
결과로 봤을때는 높은 석을 뽑기 위해 생구를 많이 떨어지게 함으로써 악사님들의 증오수급을 원천으로 기술된 글입니다.
다른 좋은 방법이 있으면 같이 글 올려 주세요~

PS.
대균에서도 마찬가지로 잔몹 또는 참피언 몹을 만났을때 성전님이 구슬을 하나하나 먹어주시는것보다, 부두님이

안전한 거리 내에서 조금씩 쉬지않고 움직여 주신다면 보다 몹을 빨리 잡을 수 있습니다.

성전님들이 아무래도 획반보다는 강인함을 챙기시는 편이 좋다 생각 되어 더불어 작성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