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일베드립치다가 폭풍까임 당하고 케릭터 삭제하고 도망갔던 사람이랑 너랑 너무 닮았어.

특히 쥐뿔도 없으면서 허세가득한 말투가 말이야.


합리적인 의심이 들었고 네가 전에 작성한 글을 토대로 내가 랭킹표를 한번 정독해봤어.


1. 4월 3일날 150단 기록경신했다.

2. 1700대 막보와 2000전후의 강령술사

3. 경험많고 실력좋은 작살과 했다.



그런데 짜잔!! 4월 3일 새벽기준으로 706등 12분 16초 기록의 팀이 눈에 띄었어.



그래서 내가 강령의 프로필을 봤지

근데 웬걸? 그 당시 카달라(배택 엉큼한거북이#316303)의 작살 스킬 배열과 소우(폭풍속의별#3205)의 야만 작살 스킬 배열이 정확하게 일치하더라구.


마우스: 작살(좌), 고감(우)  키보드 : 발구, 함성, 맹돌, 외침.


어때? 정확히 일치하지? 작살 스킬은 고정이라도 이렇게 정확하게 스킬배열이 일치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거든.

근데 니가 예전에 인벤 여기저기서 저격맞고 도망쳤던 19시즌 중후반 시점과 이번 케릭터의 생성 시기는 아주 정확하게 일치하는 우연이 있더라.


무엇보다 똥손인증 전매특허답게 작살이 난해를 끼는 괴상한 아이템 세팅까지 동일했지.




당시에도 허접한 실력으로 남들 다 150 보업하고 다니는데 145단에서 빌빌거렸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지금도 되도 않는 네 좁은 식견으로 아는척하고 남한테 충고하는거보니 참 재밌다. 어떻게 사람이 변할 생각을 안하냐..? 하다하다 1등 찍은 강령 세팅가지고 태클을 거냐...ㅋㅋ


설마 이 글에도 니가 1인 사무실에서 열심히 근무중인데 열심히 답변다느라 일 못해서 징징거리거나 그러진 않겠찌??


난 네가 생각하는것 이상으로 네 신상정보를 많이 확보해두었는데 이렇게 오픈된 공간에서 굳이 니 실생활을 알리고 싶진 않아.


단 니가 일베충이란건 확실히 모두가 알고 퍼트렸으면 좋겠다 ^^



 과거 인벤닉 카달라 - 엉큼한거북이#316303

 현재 인벤닉 소   우 - 폭풍속의별#3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