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전 강령술사 신템 카니발 세팅의 등장은 천상을 뚫는 엄청난 호황을 맞이했으나 반년만의 칼질로 위기를 맞이했고 결국 이번 28시즌 세기말을 맞아 원년성능으로 다시 부활하였습니다. 

2023 현재 마법사 다음으로 트래구울 죽회세팅이 최정상 2티어를 달리는 가운데 본캐릭 파밍을 하겠다면 편의성 높은 큐브런, 일균, 저단, 보업 세팅이 필요한데요. 
부정다발을 놓치못한 악사팬들과 같은패턴으로, 카니발뼈창의 강령골수팬들 역시 공방을 휘저으며 오늘날까지 이어오는데 탄생이례 세팅의 변화는 거의 없으며 세기말 상향패치를 받아 더욱 강하고 시원시원한 플레이입니다.


강령술사 필수 일균, 큐브런, 저단세팅 
카니발 세트 뼈창



아이템 및 기술 조합
카니발 세트( 5개 ) / 크림슨셋 2개( 허리고정, 부위자유 ) / 귀신들린환영 목 / 크리스빈 반지 / 원소회동 반지 /
겔민도르 손목 ( 물리 ) / 순환의 낫 / ( 성물 장비 아무거나) 잃어버린시간 권장 / 

카나이 말토리우스 양손낫 / 스튜어트 경갑 / 왕실반지
전설보석 갇힌자 / 제이의복수 / 고통파멸(or 강한자 )

전투기술
포식-탐식 / 뼈갑옷-탈골 / 피의질주-증폭 / 망자의땅-얼어붙은땅
복제물-( 룬 아무거나 ) / 뼈창-이빨(물리)
지속기술
압도적인정수 / 뼈감옥 / 톱니 / 죽음의동력

( 선택 ) 포식-포식의 오라, (동력빼고)어둠의수확



초보 입문자들이 유료 캐릭터 강령술사에 실망하는게 약체 및 에너지 수급 문제로 손빨게 될 개념장착 문제인데요.
최소한 적들이 처치된 시체들이 있어야 정수회복이 가능해 < 연속전투 >를 요하게 되는데 일정 기술, 패시브를 
활용한다면 다음차례 진행을 수월하게 채워다닐수 있습니다.

① 망자의땅, 러닝실수로 정수오링날때 예비보험 궁극기 
  ( 이유있슴 )몹몰이 극딜상황, 수호자 전투서 손빨지 않기
② 뼈갑옷 리필 확인, 무아지경 앵벌시 정신줄 놓다가 누수 발생
③ (지속기술) 어둠의 수확, 낫 무기만 착용하면 OK
 포식, 수동 룬이냐 ? 자동 룬이냐 ?
   죽어도 발컨이라 귀찮다면 포식의오라를 택하시고 오락실 좋아하면 각종이득의 탐식을 택합니다.
⑤ 어차피 원거리 추풍낙엽 처치속도라 일부 브릭스 반지(+ 저주 ) 조합은... 취향결정.
 욕심내어 난이도 높혀 물리뼈창이 더딜경우, 독뼈창( 마름병 룬) 전향하면 상회합니다.


포식 리듬타면서 달려 달려 ~  정수만땅!

악사 수도가 판을 치는 앵벌이시국에 모르고 택한건지 정말 탐구하고 싶은건지 강령술사 유져가 적지 않은데요.
그럼에도 최고단 트래구울 상급파밍에 앞서 부캐 파편, 대균열 카피로 기어다니지 말고 이와같이 스피드 강령세팅으로 항시 달려보는걸 추천합니다...™



< 부록 >


트래구울 죽회도 나름 스피드 됩니다. 
구태여 달릴분들은 (카나이) 스튜어트 경갑 ( 원소회동빼고)브릭스반지 넣고 널뛰기 찍찍 회전하면 끝, 
죽회세팅의 피흡수는 제발 버튼키로 지정해 피로도를 줄이길(순발력 높힘)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