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29
조회: 65
추천: 0
분쇄 도약 바바 하시는분들 질문 드려요분쇄도약 바바 세팅하구 잇는데 분쇄 스킬을 쓰는건가요?
폴짝폴짝 뛰어다니면 딜이 들어가긴하는데 분쇄를 섞어 쓰면 무빙도 끈키고..딜이 더 들어가는지 모르겟는데 운용법을 모르겟네요 분쇄 도약하시는 고수님 계신가요
EXP
2,108
(54%)
/ 2,201
|
Sammyso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