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쇄도약 바바 세팅하구 잇는데 분쇄 스킬을 쓰는건가요?
폴짝폴짝 뛰어다니면 딜이 들어가긴하는데 분쇄를 섞어 쓰면 무빙도 끈키고..딜이 더 들어가는지 모르겟는데 
운용법을 모르겟네요
분쇄 도약하시는 고수님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