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장비
2. 스킬과 지배석 및 은총
3. 정복자


1. 장비

왼쪽부터 앞의 3옵션은 필수옵션, 4번째 이후는 택1입니다.
고유 아이템은 옵션 중요도순으로 나열했습니다.
무기는 4옵 모두 90%이상 노려주세요.
방어구, 무기는 올 루비 장신구는 2부위 다이아 입니다.

투구 - 할리퀸의 관모
상의(1) - 돌격전차 [원거리 피해감소, 총방어도, 보강피해감소, 피해감소, 최대체력] / 방어도가 필요한 던전
상의(2) - 만족을 모르는 분노 [곰총방, 제압피해, 보강피감, 물리피해] / 두리엘, 말파스 등 보스전
장갑 - 공포스러운 곰 [극대화 확률, 쳐부수기 기술 레벨, 제압피해, 공격속도, 대지기술 극대화피해]
하의 - 티볼트의 의지 [고유옵션 40%, 근거리 피해감소, 공격력, 최대자원]
신발 - 탄도학 [이동속도, 모든 능력치, 의지력, 회피율, 원거리 회피율]
무기(양손 지팡이) - 충격파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 제압피해, 의지력, 모든 능력치]
목걸이 - 추방된 군주의 영물 [극대화 확률, 제압피해, 자원생성량]
반지1 - 별 없는 하늘의 반지
반지2 - 양치기 [극대화 확률, 제압피해, 군중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 취약피해, 극대화 피해]

1) 곰인간 기술의 제압피해 옵션에 대해서
엔드세팅 기준 제압피해에 비해 굉장히 밀리는 옵션입니다.
스텟창과 허수아비를 통한 실험결과 같은수치여도 일반 제압피해의 데미지 상승률이 더 높습니다.

2) 군중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 옵션에 대해서
후술할 정복자 노드중 "대지의파멸"의 곱연산 피해를 받기위한 옵션입니다.
맵핑이 중요한 장르 특성상 드루이드에게 두마리 토끼를 잡게 해줍니다.


2-1. 스킬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39895

일반적이지 않은 스킬포인트 배분에대해서 짧게 이유를 설명해드리고 넘어가겠습니다.

대지방벽을 보존하는까지 활성화한 이유는 방어기술 사용시 보강은총을 배우지 않을것이기 때문입니다.

맹독덩굴을 냉혹한까지 활성화한 이유는 보스전에서의 치명타확률 보정을 위해서입니다.
++잔혹성의 비약 사용시 맹독덩굴에 사용된 3포인트 회수 후 공명에 투자해주시면 됩니다.

대비책 패시브의 가치가 낮다고 평가하시는분들도 더러 있지만 보강은총의 부재와 빠른 보강수복을 위해서 배웁니다.

회색곰의 격노를 최고의 격노까지 활성화 한 이유는 던전입장 직후와 보스전에서의 보강펌핑 및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악몽던전과 같은 지속딜이 중요한 환경에서는 대지방벽을 사용하는 2양치기
두리엘, 말파스 같은 한방딜이 중요한 환경에서는 대지방벽 대신 늑대를 활성화 하여 3양치기

2-2. 은총



늑대 은총의 궁극기 유지시간 증가는 시원한 극대화 제압딜을 위해서 배웁니다.

2-3. 지배석

아드레날린 - 창시, 전술, 지속
폭풍우 - 영원한 밤, 자원, 파괴


3. 정복자


시작-선조의 인도-내면의 야수-생존 본능-대지의 파멸-죄어오는 촉수-천둥충격

7보드 7문양 연구를 해봤으나 제압, 취약피해 옵션의 효율과 
선조의 인도 보드의 모양때문에 7보드 6문양에 그칠 수 밖에 없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더 좋은 보드구성이 있다면 적극 공유 부탁드립니다.
전술한 아이템세팅을 완성하신다면 6번째 보드까지 희귀노드 보너스가 활성화될것입니다.


4. 마치며


*정예 허수아비, 피감상의, 2양치기(까마귀, 덩굴, 대지방벽)


*우두머리 허수아비, 만족을 모르는 분노, 3양치기(늑대, 까마귀, 덩굴)

곰드루가 좋으시면 하시되, 제대로된 한방딜을 원하시면 제압바바를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