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여태껏 공개한 내용 보면 하나같이 밸런스 망칠 주범으로밖에 안보입니다.
빨리빨리 대충 만들어서 내는게 아니고 전용 특성 같은 느낌으로 오래 걸리더라도 만드는게 좋을것 같네요.

옆동네 롤도 공용룬 제도 쓰고 있어서 밸런스 말 많은거 보면 아시잖습니까?
그리고 원작인 블랙서바이벌에서도 VF 발현방식이 캐릭마다 다르다면서요?
히오스처럼 캐릭의 특징, 컨셉에 맞는 느낌으로 내는게 더 호평받고 더 완성도 있다고 느낄것 같은데, 지금처럼 치감면역 초재생 이런거 찝어내실 시간에 다시 고민을 해보는게 낫지 않나 라는 생각 해봅니다.
저 치감면역이라는것도 사실상 웃긴게 님블이 그토록 싫어하고 막겠다고 공언한 구조적으로 불합리한 상황 & 대처가능성이 전무한 상황에 완벽히 부합한다는거 알고는 있나요?
말을 하면 좀 언행에 일치하게 행동을 하시죠 그저 립서비스처럼 하지 마시고.
일부 특성끼리 빈부격차도 심각한데, 사람끼리 경쟁하는 게임에서 그렇게 불공평하게 내는게 맞습니까?

누구에겐 교복급으로 잘맞고 누구에겐 맞는게 하나도 없고 이런 상황에서 실력으로 공정한 경쟁이 되냔 말입니다.
그리고 일부 특성에서 대놓고 보이는 특정 캐릭터 저격도 매우 심각한 문젭니다. 님블뉴런이 이미 특정 캐릭터를 편애한다고 공공연한 소문이 도는데 사람끼리 경쟁하는 PvP 게임에서 개발사가 특정 캐릭을 편애하는게 가당키나 합니까?
재판을 왜 공정하게 증거만 보고 하는지는 아시죠? 편파적으로 치우치지 않게 하려고 하는건데 님블뉴런의 패치 방식은 매우 편파적이거든요.

특정 캐릭은 지표 좀 내려갔다 싶으면 바로 버프해주는데 특정 캐릭은 문제되는 쟁점 파악을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는 몰라도 절대 안건드리고 이상한거만 건들다가 마지막에 쟁점까지 딱 건드려서 손발 다자르고 관짝에 보내는 패치방안.

이미 롤이라는 선례가 있는데도 보고 배우는게 없으신가요?
아니면 롤에서는 스킬셋만 그대로 베껴오고 다른 배울 점은 무시하고 그렇게 하시는건가요?

너무 지나치게 빨리빨리만 추구하다 보니 전체적인 품질이 삼류 수준으로 떨어졌는데 오히려 이제는 품질도 좀 추구를 해야 맞는거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