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장갑먹은 몽크, 공대 3일진행 후 무통보탈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김속공(학자)

대상자: [모그리] 메두사(몽크)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년 5월 21일 00:30~14:50추정

* 사건 내용 (틈틈히 작성한 내용울 붙여넣은거라 글씨가 큽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메두사@모그리(몽크)님이 공대 3일차 이후 공대를 탈주하셨습니다.해당공대는 19:50분에 출발하여공대 마무리 00:30분쯤 해산하였습니다그리고 오늘 공대원 한분이 시트 확인을 위해 단톡을 켰다가 14:52분경 몽크님이 나간 사실을알게 됩니다(사진1)

 

일하다가 카톡을  (공대장학자) 문의를 주셨던 톡을 확인했고 해당 카톡과 디스코드 또한 나간걸 확인했습니다공대원한분과 제가 디스코드 메세지를 보냈으나 차단을 하신건지메세지를 닫아두신건지 메세지를 보낼  없었습니다.


 공대시트를 링크로 들고계셔서 카톡방을 안보셨더라면 저희는 빨라도 공대 30분전에야 몽크님이 나가신사실을 알게되었을겁니다.


공대 아이템배분은 원하는 랜덤상자가 뜨면 해당 인원끼리 주사위를 굴리는 식으로 배분했는데비스인분께 선입찰권을 드렸습니다.

2층클리어 이후 몽크님도 장갑이 비스시라 먼저 배분해드렸구요근데 이렇게 탈주하실줄은 몰랐습니다.


3일차에 3 전멸기를 여러번보고 작게작게 계속된 실수로 클리어하지 못했으나이때문에 나가신건지는 모르겠습니다하지만공대 진도가 답답해서 나갔다고 하기엔 몽크님이 진도를 답답해하실만큼의 기믹이해도와 실력을 가지고계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정이 있으셔서 나갔더라면 공대톡에 말씀하고 양해를 구하는게 맞고공대 모집시 있었던 대타부분은 직접 구하시는게 맞는게아닌가 싶네요.


공대원분의 지인분으로 공대원을 다시 구해서 무사히 출발할  있게되었고보상은  입찰권 혹은 사비로 처리하려했으나새로오신 사무님이 몽크님이 드신 템을 그냥 포기하시고 다른 공대분과 입찰권을 조율하신다고하셔서 그렇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양심이 있으시다면 인겜이든 댓글로든 연락주셨으면 좋겠네요


몽크님부처님오신날이 끝나자마자 부처님과 같이 가셔서 공대입장에서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리듬타는제이지 = 몽크
아래는 오늘자 공대와 구인, 보상관련한 내용이라 따로 첨부하지않았습니다.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몽크 장갑먹고 3일차 공대진행후 무통보 탈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