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소대 공략임무 돌다가 어느 순간부터 명령 지시하는 HUD가 사라져서 개고생했는데 단축키나 여기저기 찾아봐도 다시 켜는 키를 못찾겠더라고요.. 혹시 어떻게 다시 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