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전에 톤베리로 섭이를 했었는데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예전엔 섭이하면 친구창에는 정보없음으로 뜨는게 지금은 어떤식으로 뜨나요? 자세히 보기나 부대정보 이런것들까지 다 뜨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