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9 17:36
조회: 7,989
추천: 0
언약식 시간 질문이요!오늘 오후 6시에 언약을 하기로 했는데 시작을 파트너랑 같이 정각 6시에 시작해야하나요 아니면 6-8시 안에 시작해도 되나요?
언약식 시작할때 어느 엔피씨한테 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EXP
25
(25%)
/ 101
|
파판안맞는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