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3 14:55
조회: 1,863
추천: 0
무작위토벌전 갔는데 감당 안되는 경우무토갔는데 미클리어토벌전이나 포기한 토벌전 등 감당안되는 토벌전이 나오는 경우 트롤짓하느니 파티원들에게 사과드리고 시작전에 나가도 되나요? 아니면 아예 무토를 포기하는게 나을까요?
EXP
8,778
(72%)
/ 9,001
|
라면딜러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