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4랩 경험치 약 1퍼 전사인데요 모험록으로 한거라 어글도 많이 튀고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서 파티원분들께 미안하더라구요

8월달에 군대를 가서 갔다온 시즌에 레벨링만 덜힘들게 만랩만 찍어놓으려는데 몇판정도 돌아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