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인데 (랩 40...) 스타터, 모험가 복귀 등.. 많은것을 사서 하구있는데..


신규유저는 310 제 템주더라구요.. 알라미고 라는템은 얻기힘든건가요 ㅠㅠ 후회되네요 신규로 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