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사는 용눈으로 대미지 상승.
닌자는 어그로 관리?
음유는 버프가 다양해서..? 생기 책략도 있고..

근데 기공은..
생기책략 때문에 넣는건가요?
기공 유저 수가 적다고 알고있는데,
선호 조합에선 기공이 들어간다니까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딜 4명 중엔 딜이 제일 좋은 건가요?
딜 + 생기/책략 보고 넣는건가요?
스킬을 읽어봐도 생기책략 외에는 파티에 기여하는 스킬이 없어서 더더욱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