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6 11:38
조회: 4,454
추천: 0
용닌음기가 어떤점이 좋은건가요?용기사는 용눈으로 대미지 상승.
닌자는 어그로 관리? 음유는 버프가 다양해서..? 생기 책략도 있고.. 근데 기공은.. 생기책략 때문에 넣는건가요? 기공 유저 수가 적다고 알고있는데, 선호 조합에선 기공이 들어간다니까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딜 4명 중엔 딜이 제일 좋은 건가요? 딜 + 생기/책략 보고 넣는건가요? 스킬을 읽어봐도 생기책략 외에는 파티에 기여하는 스킬이 없어서 더더욱 궁금하네요.
EXP
5,361
(40%)
/ 5,601
|
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