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7 17:38
조회: 1,602
추천: 0
파린이 질문드립니다...!직업에 관하여..파판처음 시작하려는데 개인적인 부분을 차치하고 객관적으로 봣을때 딜러나 탱커중에 뭐가 더 쉽고 어려울까요? 딜러는 적마,음유 탱커는 나이트 생각중입니다. 가능하면 어떤부분으로 결론이 나오는지도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EXP
5,535
(83%)
/ 5,601
|
트레베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