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처음 시작하려는데 개인적인 부분을 차치하고 객관적으로 봣을때 
딜러나 탱커중에 뭐가 더 쉽고 어려울까요?
딜러는 적마,음유
탱커는 나이트 생각중입니다.
가능하면 어떤부분으로 결론이 나오는지도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