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7 23:51
조회: 2,198
추천: 0
몰이시 도트힐 감는 것에 대해 질문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은 이유로 질문을 남기기 위해 인벤 가입을 했습니다 지인이 없다시피 하는 편이라 외치기로 질문을 해봐도 답해주시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매칭파티 내에서도 이런 질문을 하면 비꼬는 것으로 받아들이시는 모양이라 두 번은 시도하지 못했습니다 딜러 육성을 끝내고 던전에 익숙해진 채로 탱 육성을 하는 중입니다 평소에 도와주시는 힐러분과 탱커분께 여쭤봤더니 몰이 직전에 도트를 감는건 비정상적인 플레이 방식이라고 말씀하셔서 그렇게만 알고 있었습니다 최근 추세가 넴드 진입 직전 도트를 감는다는 것 까진 인지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보다보니 몰이 직전에 도트힐을 감는 분들이 있으셨습니다 메디카라랑 낮별헬리요 다섯 번에 서너 번 그런 힐러분들을 만나다보니 제가 추세에 뒤쳐졌나 싶습니다... 몰이 직전 도트힐 박는게 맞는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그게 맞다면 도트 해제를 꼬박 누르면서 탱커가 감내해야하는 부분인가요, 아니면 그냥 도트를 단 채로 몰이 진행을 하나요?
EXP
11
(11%)
/ 101
|
절졸작토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