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5 14:54
조회: 1,571
추천: 0
안녕하세여 이번에 모니터를 바꿧는데요안녕하세여 이번에 파반 반년만에 복귀했는데요!
이번에 모니터를 wqhd로 바꿔서 해상도가 약 24001444 정도로 겜 하는데 npc대화할때 창띄워지는 UI 크기 설정 못하나요? 그리고 패드사용 유저인데 움직이면 카메라를 옆으로 옮겨도 케릭터 앞으로 자동으로 고정되네요 이거 패드사용할때 카메라 자유 시점 못하나요? 옵션에 있는 카메라 설정은 다 건드려봤는데요 ㅠ..
EXP
2,077
(38%)
/ 2,201
|
룰루긔엽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