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이번에 파반 반년만에 복귀했는데요!
이번에 모니터를 wqhd로 바꿔서 해상도가 약 24001444 정도로 겜 하는데 npc대화할때 창띄워지는 UI
크기 설정 못하나요?

그리고 패드사용 유저인데 움직이면 카메라를 옆으로 옮겨도 케릭터 앞으로 자동으로 고정되네요 
이거 패드사용할때 카메라 자유 시점 못하나요? 옵션에 있는 카메라 설정은 다 건드려봤는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