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5 16:34
조회: 3,194
추천: 0
시그마 소환사 금단 질문입니다시그마 조기클 가정하에 소환사 금단을 하려고 하는데요 탱처럼 최종비스에 금단이 섞여있다거나 하다면 좀 맘이 편하겠는데... 최종비스가 영식이랑 보강템이더라구요.. 쓰다 버린다 생각하니 마음이ㅜ 1. 풀금단 아니면 1주출에 카프카 전반 밀기는 무린가요? 2. 제작금단(350) 풀세팅으로 낄 경우 피통은 안전할까요? (따로 활력도 박아줘야하는지) 글섭 영상에선 솬 피통이 4만3천 정도 되었습니다 풀금단이 첨이라 고민되는 부분이 많네요.. ㅠㅠ
EXP
1,704
(52%)
/ 1,801
![]()
|
토끼가무서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