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서도 하드레게였고, 주로 하는 캐릭은  전딜,도적,징기,악딜,딜죽,풍운 등등  근접딜러 캐릭만 합니다.

pvp,채집,기타 컨텐츠 다 관심없습니다.



오직 최고난이도 레이드,  그리고 근접딜러 캐릭 중 강하고 취직 잘되는거.


이 2가지만 따진다고 했을 때. 서버랑 직업은 어떤게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