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5 17:04
조회: 2,125
추천: 0
중위로 넘어가고싶은데 뭘 어떻게 해야하나요?지금 소위에 돈도 30만길 이상있고..레벨 50넘는 직업도 있습니다..사령부에 새로운 소대퀘스트가 뜬다는데 가도 아무런 퀘스트가 없거든요ㅠㅠ뭘 또 해야되는건가요...?
EXP
54
(54%)
/ 101
|
딸기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