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로 주로 가는데 

영룡 4마리 나타날 때, 얘네들 잘 찍는 법 없나요..?

좌측 하단에 따로 나타나지도 않고

힐 줘야하는데 신룡이 너무커서 자꾸 가려요..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