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9 08:35
조회: 2,398
추천: 0
녹화할때 미터기 어떻게 같이 녹화하나요?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걸로 게임 녹화하구있는데 미터기 창모드라서 같이 녹화가 안되네용 하지만 미터기가 창모드밖에 안된다고 알고있는데 ㅠ 어떻게 게임 녹화하시는 분들처럼 미터기도 게임창에서 같이 녹화할 수 있나요??
EXP
451
(51%)
/ 501
|
Hing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