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교대 질문만 몇번째인지는 모르겠지만...ㅜㅜ

탱교대할때~ 섭탱이 도발을썼을때 메인탱은 기피를 주잖아요?
그런데 그때 도발+기피를 같이 써서 주면 무슨 점이 좋나요?
도발기피 같이써서 넘겨주는분을 봐서 궁금해서 글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