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섭을 해보려하는데 피방에서만 겜을 할수 있는지라....글섭을 하려면 미꾸라지라든가 뭔가를 몇개 깔아야하던데 피방은 어려울까요?
아니면 피방에서 하시는 분 계신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피방에 한섭파판이 깔려있어도 상관없는지.어떤것만 피방올때마다 계속 깔아주면 되는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