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30 22:43
조회: 2,355
추천: 0
음유시인이랑 기공사중에 어느게 좋나요!이번에 한 번 원거리 딜러를 키워보려고 하는데, 마법쪽은 저랑 아닌 거 같아서 음유시인이랑 기공사 둘 중 하나 키워보고 싶습니다!! 그동안 키운 직업은 몽크 하나라서 타직업은 잘 모르겠네요... 딜싸는 음유가 괜찮으나 바쁘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어요. 둘 중 어느게 좋을까요?
EXP
452
(52%)
/ 501
|
붕방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