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한 번 원거리 딜러를 키워보려고 하는데, 마법쪽은 저랑 아닌 거 같아서
음유시인이랑 기공사 둘 중 하나 키워보고 싶습니다!!

그동안 키운 직업은 몽크 하나라서 타직업은 잘 모르겠네요...
딜싸는 음유가 괜찮으나 바쁘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어요. 둘 중 어느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