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보고 파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직업설명을 읽어보니 흑마법사와 적마법사가 좋아보이더군요. 초보가 하기에 어떤가요? 그리고 초보가 하기 좋은 다른 직업도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