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은 엊그제 찍고 홍련은 어제 다 끝냈습니다
여태까진 멘퀘 밀면 옷도 주고 마테쟈도 주고 장신구도 주고 음식도 챙겨줬는데 이제 밀 메인도 없고... 그래서 장터파밍을 하자니 돈이 아깝고 그렇습니다
만렙 찍으면 어디가서 장비 맞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