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02 15:29
조회: 7,114
추천: 0
시간제 채집물이 다시 뜨는 이유가 뭔가요?정제용으로 시간제 채집을 하는데
리셋이 아니라 게이지 전부 소모해서 다 캤는데 주변에 일반 채집 좀 하다 보니 시간제 채집물이 게이지 전부 차서 다시 뜨더라구요 전 지금까지 게이지 다 소모하면 다른 지역으로 다른 거 캐러 갔는데 이게 원리가 뭔가요??
EXP
13,225
(28%)
/ 13,801
|
꾸웨웨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