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하고 할게 없어서 복귀 할라고 글섭에서 클라 다운받고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자꾸 로그인이 안됩니다. 정확한 패스워드 입력하라고 하는데..

모그스테이션은 잘만 되거든요? 근데 클라창 띄우고 로그인 하려니까 안됩니다..
혹시 이게 게임내 계정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로그인이 안되는건가요?

그냥 패치나 다운 받으려고 결제는 아직 하지 않아서 남아있는 기간이 없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