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그러니까 보조바 단축키창 비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싹이라 나름 고심하며 단축키들 짜고 있는데 비우는 법을 몰라서
하나의 스킬로 다 채워두는 거로 빈 곳이다 표시하고 있거든요
아에 비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