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10 16:21
조회: 1,614
추천: 0
보조바에 등록한 스킬들 없애려면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그러니까 보조바 단축키창 비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싹이라 나름 고심하며 단축키들 짜고 있는데 비우는 법을 몰라서 하나의 스킬로 다 채워두는 거로 빈 곳이다 표시하고 있거든요 아에 비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EXP
13,366
(45%)
/ 13,801
|

강수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