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6 13:05
조회: 1,713
추천: 0
흑마 딜사이클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54새싹흑마 입니다
제가 레벨링하면서 60되면 써봐야지하고 흑마 딜사이클을 봤는데 흑마 딜사 오프닝에 파이가가 아니라 블리자가가 먼저 오더라고요 천상의 화염 먼저 3단계올려놓고 시작하는게 dps에서 더 나은거 아닌가요? 굳이 블리자가가 먼저 오는 이유가 궁금해 질문 드립니다
EXP
293
(93%)
/ 301
|
개미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