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로 게임을 하다가 학자랑 레벨이 공유된다고 해서 학자퀘를 완료하고 다시 소환사 무기를 장비했더니

비술사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비술사로 인식을 해서인지 소환사 스킬도 사용할수가 없네요.

다시 소환사로 인식을 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