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키다 튕겼었는데 그 뒤로 이렇게 하얗게 뜨네요..

런쳐 재시작/ 컴퓨터 재시작/ 시스템 복원/ 파판14 재설치 다 했는데도 이렇게 뜨네요 아오 ㅠㅠㅠ 해결방법 더 없을까요..? 공홈 문의 일단 넣어놨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