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1 01:02
조회: 1,932
추천: 0
오랜만에 복귀해서 직업을 하나 잡아보려고합니다!일단 기존에 하던 잡은 소환사와 흑마도사인데 흑마는 많이 힘들어졋다고하고 소환사는 스킬이 많아서 그런지 좀 헷갈리네요.
그래서 새로 60렙 패키지 하나를 사서 잡하나를 올리려하는데 뭐가좋을까요? 스킬을 빠르게 연계할수 잇는 캐릭이었으면 좋겟습니다. 스킬하나 쓰고 쿨타임 기다리기가 좀 지루하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소환사를 계속 하는게 나으려나요?
EXP
9,414
(51%)
/ 9,801
|
아즈가릿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