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1 12:07
조회: 1,771
추천: 0
복귀유저인데 메인퀘 필드몹이 너무 아픕니다..점성술사고.. 60렙에 지금 기라바니아쪽에서 메인퀘중인데
기라바니아 일반 필드몹 때려잡을때 너무 아프고 딜도 약한데 템이 낮은건가요? 템렙 285고 이딜샤이어? 복귀인가 점핑템 그거 끼고있어요 기라바니아부터는 원래 쎈건가요?
EXP
108,100
(36%)
/ 110,001
![]() Novel AI 검은사막 소서러 by.세르페이
|
Lue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