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사고.. 60렙에 지금 기라바니아쪽에서 메인퀘중인데
기라바니아 일반 필드몹 때려잡을때 너무 아프고 딜도 약한데 템이 낮은건가요? 

템렙 285고 이딜샤이어? 복귀인가 점핑템 그거 끼고있어요 
기라바니아부터는 원래 쎈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