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매로 매칭해도 될까요? ㅠㅜ공략은 다 보구요. 갈 필요성 못느끼다가 장비가 이뻐서 가고싶은데.. 초행팟 꾸리기도 만렙 3개있어서 뭔가 민망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