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떤 게임을 하면 엔드 컨텐츠까지 다 즐기고 접는 유저인데

사무라이는 엔드 컨텐츠에 끼기 힘들다던데 정말인가요?? ㅠㅠ

그냥 조금 힘든편이지만 하다보면 구해진다던가 그정도면 사무라이 하고싶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