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8 15:04
조회: 2,270
추천: 0
사무라이 진짜 재밌어보이는데 게임 못할 정도로 구린가요?? ㅠㅠ일단 어떤 게임을 하면 엔드 컨텐츠까지 다 즐기고 접는 유저인데
사무라이는 엔드 컨텐츠에 끼기 힘들다던데 정말인가요?? ㅠㅠ 그냥 조금 힘든편이지만 하다보면 구해진다던가 그정도면 사무라이 하고싶은데..ㅠ
EXP
16,547
(17%)
/ 18,201
|
sdvmklsd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