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판틀을 설치하고 우클릭하여 그림을 걸려고 하는데 걸수 있는 그림이 없다고 합니다ㅜㅜㅜㅜ.....
인벤에는 저렇게 불꽃축제 그림이 있는데 드래그도 안되고 그림자체에 우클릭을 해봐도 버리기 메뉴 이외에는 뜨지않아요ㅜㅜㅜ선택가능한 그림으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꾸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8ㅇ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