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9 08:42
조회: 5,466
추천: 0
조디악 모조품 질문좀할게요안녕하세요 조디악:제타 보유중인데요 아니마웨폰 제작 진행중인데 아니마웨폰 1단계를 조디악:제타 를 갈아서 건너뛸 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조디악:제타를 갈아서 1단계를 패스하게 되면 조디악:제타 가 사라지게 되니까 그전단계 고대무기 모조품들을 살 수 없다는데요 조디악:제타를 인벤에 소지하지 않은 상태로 엔피시한테
말걸면 모조품 구입이 안된다는데... 고대무기 전 단계 모조품들을 사려면 아니마웨폰1단계는 그냥 직접 해야하나요?
EXP
4,510
(27%)
/ 4,801
|
뽀드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