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과 셋이서 소규모 부대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 4인부터토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요. 톤베리 서버입니다.
1. 톤베리에 본캐(소속된 부대에 부대집은 있으나 부대장은 아니심) 가 있는 분이 부캐로 부대 가입 -> 토지 구매 -> 이후 탈퇴
2. 톤베리에 소속된 부대가 없는 분이 부대 가입 -> 토지 구매-> 이후 탈퇴
이 두가지 방법 모두 불이익이 없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부대집 구매 이후 인원이 4인 이상으로 내려가면 토지 소유 권한이 박탈? 된다는데 이게 진짜인가요?ㅠㅜㅜ
아무리 하우징 공지를 읽어봐도 이해가 안 가네요… 빡대가리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