옮기고 싶어서 소위를 만들어야 옮겨진다길래 하고있는데
다들 빠르게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방법이 당최뭔지 모르겠네요 ㅠㅠ
이제 이병인데.. 소위는 넘 높고 ㅠㅠ
어떻게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