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인퀘만 계속하면서 51레벨 음유시인입니다. 중간에 종종 파란퀘느낌표퀘스트가 있는데 이거 클리어해야하나요?
공략수첩이나 스토리진행할때 필요한거 빼곤 하나도 안했는데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