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처음 시작하는데 경험치 이벤트 중이고 해서 톤베리에 캐릭터를 키웠거든요

지금 궁수 17렙인데 톤베리에서 할만한가요? 친구는 RPG게임은 신서버 별로라고해서

만약 옮길꺼면 렙 낮을때 빨리 옮기려구요



지금 키우고있는 캐릭터를 다른 서버로 옮길수 있나요?

톤베리 서버도 다른섭이랑 차이없나요?